• 서브비주얼(킹콩부대찌개)
  • 서브비주얼(쌀01)
  • 서브비주얼(쌀02)
  • 서브비주얼(클로렐라사리면)
  • 서브비주얼(검은콩사리면)
  • 서브비주얼(킹콩부대찌개)
  • 서브비주얼(쌀)
  • 서브비주얼(쌀02)
  • 서브비주얼(클로렐라사리면)
  • 서브비주얼(검은콩사리면)

킹콩부대찌개가 예비창업자 분들과 가족점주님께 드리는 "약속" 킹콩만의 노하우

본문

 

 

5bae2e34f60854053a44c0e88948360a_1493434993_15.jpg 

설립 8년동안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부대찌개 맛집을 꿈꾸며
묵묵히 달려온 킹콩부대찌개
지난 8년의 기간동안 부대찌개 외길 만을 달려온 킹콩부대찌개는
전국 130개의 가맹점 (부대찌개 단일 메뉴 기준, 전국 2위 규모의 매장 수)을 오픈한
메이저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하지만 킹콩부대찌개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제로 시작한 브랜드가 아니었습니다.

지금도 킹콩부대찌개의 목표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가장 맛있는 부대찌개 맛집으로 인정받는 것!

외식업의 본질을 잊지 않겠습니다.

5bae2e34f60854053a44c0e88948360a_1493435062_28.jpg

 

지금까지 킹콩부대찌개와 함께 해주신 모든 가족점주 여러분들이
100% 킹콩부대찌개의 정책과 운영에 만족하셨으리라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아직은 미흡하고 부족한 점이 더 많을 수 있지만
킹콩부대찌개는 초지일관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이 사업에 임해왔습니다.

"킹콩부대찌개는 트렌드와 유행을 쫒는 일시적인 브랜드가 아닙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의 핵심은
가맹점주가 오랜 기간 이 사업을 안정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드는 것입니다.
10년, 20년, 30년 지속될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것입니다"

프랜차이즈 창업 신규 고객 확보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분들은 킹콩부대찌개를 믿고 창업해주신 가족점주 한분 한분 입니다.
가족점주 한분 한분이 킹콩부대찌개 창업 성공스토리의 주인공이 되는 것이 이 사업의 목표 입니다.

 

 

5bae2e34f60854053a44c0e88948360a_1493435074_9.jpg 

5bae2e34f60854053a44c0e88948360a_1493435086_69.jpg
 

"프랜차이즈 본사의 갑질 횡포!
킹콩부대찌개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프랜차이즈 본사로서 정당한 이윤만을 추구합니다.
인테리어 비용 과다 책정으로 인한 마진이나, 인테리어 강제 리뉴얼을 지양 합니다.

킹콩부대찌개가 매스미디어에 의존한 마케팅과 광고 없이
임직원, 가족점주님들의 가족 / 친척 / 지인들의 추가 가맹으로 성장해왔다는 점을 강조드리지만
마찬가지로 기존 가족점주님들의 영업지원을 위하여
온라인 검색광고 / 온라인 마케팅 / 라디오 광고 / 콘텐츠 제작 / 이벤트 경품 / 옥외 버스 광고등을 집행해 왔으며
이를 연 단위로 환산하면 결코 적지 않은 비용이 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집행해왔던 모든 광고 / 마케팅 비용은 본사에서 단독으로 부담해 왔습니다.

킹콩부대찌개의 식자재 납품은 합리성을 지향합니다.
공동구매로 원가를 줄일 수 있는 항목과 가족점주님의 개별 구매가 더 용이한 항목들
복잡한 유통 과정의 단순화 등
지속적인 물류 / 유통 시스템의 개선으로 점주님들의 부담을 줄여가고 있습니다.

킹콩부대찌개의 공식 채널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보신 분들은
킹콩부대찌개의 임직원들을 자주 등장을 하였다는 점을 아실것입니다.

킹콩부대찌개의 모든 임직원들은 내가 곧 홍보대사, 킹콩부대찌개의 얼굴이라는 자긍심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브랜드가 최고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우리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과 자긍심 만큼은 최고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닫기

창업전화문의

1899-1295

창업간편문의

TOP